<2019 1교구 척사대회 Sketch>
지난 2월 11일(토) 오후2시 와~우리교회 3층 아가페홀에서 '2019 1교구 척사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안내 위원들이 참석자들을 환한 미소로 반기며 이름표 제작과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안내하였습니다. 행사장 내부에서는 1교구 찬양팀의 인도아래 전 교구원들이 함께 일어나 하나님께 찬양의 고백을 올렸습니다.
1부 순서로 1교구장이신 정재욱 장로님의 대표기도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1교구 담당목사님이신 박경택목사님께서 '기회 있는대로'(갈6장 6절~11절)라는 은혜의 말씀을 선포해주시며 와~우리교회, 1교구, 각 가정교회를 위해 서로 합심하여 기도함으로 성령님의 조명을 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부 순서로 최지웅 집사님의 인도아래 즐겁고 신나는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어색했던 마음 문들이 조금씩 열리며 서로를 조금씩 가깝게 알아가는 시간들을 통해 주 안에서 사랑으로 하나되어 믿음의 교제와 친교를 나누는 화합의 장을 이루었습니다.
3부 순서로 사회자를 맡으신 강창용 집사님의 안내로 본격적인 척사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각 가정별로 옹기종이 모여 앉아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함께 어울려 서로를 응원해주고 격려해주며 윷놀이 한마당 시간을 가졌습니다.
4부 순서로 섬김의 손길을 통해 미리 준비된 풍성한 음식과 다과를 서로 오손도손 앉아 맛있게 먹으며 입가에 웃음꽃 활짝 피우면서 즐겁게 교제하는 아름다운 식탁 공동체의 풍경이 이어졌습니다. 아름다운 교제와 나눔의 시간들로 마음까지 배부르는 시간이었습니다.
5부 순서로 두 팀으로 나뉘어 전체 풍선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오색빛의 아름다운 색감의 풍선들이 서로를 향해 두둥실 떠다니며 아가페홀은 풍선과 함께 즐거움이 가득한 환호성과 미소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6부 순서로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함께 나누는 행운권 추첨과 함께 마지막으로 '2019 1교구 척사대회'를 기념하는 단체 사진을 찍으며 행사의 의미를 다짐했습니다.
금번 척사대회를 위해 말씀을 전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박경택 목사님(교구담당목사님)과 기도와 재정적으로 후원해주신 정재욱 장로님(교구장님)과 교구의 많은 식구들을 위해 식사 준비해주신 정경희(부교구장)권사님과 유영자 권사님외 식당의 많은 협력의 손길들, 전체적인 행사를 총괄해주신 정호 안수집사님(총무), 행사를 기획,준비,진행해주신 강창용 집사님(행사팀장), 행사 안내로 섬겨주신 행사안내팀, 행사 재정을 잘 관리해주시고 물품 준비해주신 김경애권사님(회계), 은혜 가득한 찬양으로 섬겨주신 찬양팀, 맛깔나는 레크레이션 진행으로 교구 식구들에게 함박 웃음을 가득 선사해주신 최지웅 집사님과 협력의 손길들, 재밌는 풍선 게임을 진행해주신 장춘일집사님, 행사의 현장을 카메라 렌즈에 곱게 담아주신 국용덕 안수집사님(사진팀), 웃음과 감동이 가득 넘치는 행사를 위해 정성껏 준비해주신 행사준비팀, 교구의 척사대회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협력해주신 모든 가장 총무님들의 섬김과 바쁜 일정중에도 예배와 화합의 자리에 함께 모이기를 힘쓴 1교구 가원님들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며 또한 행사를 위해 보이지않는 곳에서도 섬김과 나눔의 손길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토요 행사에 근무 및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1교구 식구들에게도 하나님의 동일한 은혜가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주 안에서 예배공동체, 가정공동체, 식탁공동체를 만들어가는 1교구의 행복이야기들이 앞으로도 계속 풍성하게 이어지길 기대하며 이번 척사대회를 통해 주 안에서 그리스도와 교제하며 성도가 서로 교통하고 연합하며 친교하는 코이노니아의 기쁨을 누리는 1교구를 응원합니다. 진리의 말씀과 기도 가운데 예배공동체, 섬김공동체, 선교공동체, 가족공동체, 제자공동체로 더욱 견고하게 세워지길 소망하며 1교구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아름다운 주님의 형상, 믿음과 소망과 사랑의 공동체, 1교구 지체들이 함께 어울려 교감했던 행복한 추억과 풍경을 다시 한 번 되새겨보며
꿈과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와~우리교회,
우리는 하나 ♡ 행복한 1교구,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